천안중앙교회 변압기 용량변경 및 부대설비공사 입찰 공고
※ 이 공고문의 사항을 필히 사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이 공고문의 내용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문제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1. 입찰 기본사항
1) 입찰명 : 천안중앙교회 계약용량변경,수전설비 정밀점검사,냉난방설비전기공사
2) 발주자 : 대한예수교장로회 천안중앙교회
3) 공사장소 : 충남 천안시 서북구 부대중앙길 27(부대동) 천안중앙교회 예배당 및 교육관
4) 공사내역 :
① 변전실내 부품 교환 : LBS Power Fuse ,MOF(계기용 변성기).CT (보호계전기용)
② 보호계전기 전류 Tap 설정치 변경
③ 한국전력 계약용량변경 서류제출 (도면포함)
④ 변압기 정밀점검(대상설비 및 점검내용은 첨부자료 참고)
⑤ 보호계전기 정밀점검 (대상설비 및 점검내용은 첨부자료 참고)
⑥ 고,저압반 차단기 정밀점검 (대상설비 및 점검내용 첨부자료 참고)
⑦ 고,저압반 내부 청소 및 단자조임(대상설비 및 점검내용은 첨부자료 참고
⑧ 천안중앙교회 냉난방설비 교체관련 분전반 설치(냉난방설비 교체 시방서 참고)
5) 공사기간 : 2024년 5월
2. 입찰 일정 및 입찰방법
1) 현장설명회 일시 : 2024년 5월 3일(금요일) 오후 2시(천안중앙교회 본당 지하3층 2카페)
2) 서류접수 마감일시 : 2024년 5월 10일(금요일)오후 5시까지
3) 서류접수 방법 : 우편접수(서류접수 마감일시까지) or 사무실제출(밀봉)
4) 일반경쟁입찰
3. 참가자격
1) 공고일 현재 설립 3년 이상인 공사업체
2) 현장설명회 참가 업체 또는 현장을 방문하여 공사개요를 파악한 업체
4. 제출서류
1)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
2) 작업 계획서 1부
3) 견적서 (부가세 포함)
4) 시공 실적 (최근 3년)
5. 기 타
1)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2) 제출된 서류가 부실한 경우 결격사유로 판단함.
3) 제출된 서류에 허위가 발견될 경우 계약 체결 이후라도 무효 처리함.
4) 입찰참여업체는 선정결정에 대하여 일체의 이의를 제기치 못함.
5) 기타 문의사항은 천안중앙교회 사무실(☎ 041-529-9191)로 문의하기 바람.
2024년 4 월 29 일
천안중앙장로교회 당회장(직인생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