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중앙교회 냉난방시설 교체공사 입찰 공고

by 천안중앙교회 posted Apr 28, 202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천안중앙장로교회 공고 제2024-1

 

천안중앙교회 냉난방시설 교체공사 입찰 공고

이 공고문의 사항을 필히 사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이 공고문의 내용을 숙지하지 하여 발생하는 문제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1. 입찰 기본사항

1) 입찰명 : 천안중앙교회 냉난방시설 교체공사

2) 발주자 : 대한예수교장로회 천안중앙교회

3) 공사장소 : 충남 천안시 서북구 부대중앙길 27(부대동) 천안중앙교회 본당 및 교육관

4) 공사내역 : 시방서 및 냉난방설비 도면 참고(홈페이지 입찰공고 시 파일 제공)

본당 및 교육관 시스템 멀티 및 개별에어컨 교육관 공조기(AHU) 열교환장치

5) 공사기간 : 20245~631730일까지

2. 입찰 일정 및 입찰방법

1) 현장설명회 일시 : 202453(금요일) 오후 2(천안중앙교회 본당 지하32카페)

2) 서류접수 마감일시 : 2024510(금요일)오후 5시까지

3) 서류접수 방법 : 우편접수(서류접수 마감일시까지) or 사무실제출(밀봉)

4) 일반경쟁입찰 / 단독 입찰일 경우에는 유찰 / 시공 및 유지보수 능력 적격심사

5) 개별 싱글에어컨은 업체 선정 후 교회와 협의하여 모델 선정한다.

6) 1: 서류심사(결과통보)

7) 2: 발표심사(1차 통과업체는 입찰서 발표심사 / 일정 개별통보) 최종결정 및 통보

 

3. 참가자격

1) 공고일 현재 설립 3년 이상인 공사업체

2) 현장설명회 참가 업체 또는 현장을 방문하여 공사개요를 파악한 업체

3) 설치제품 : 국내 우수 자체생산 또는 OEM 납품 공급업체로 원격통합제어가 가능한 제품.

4. 제출서류

1) 사업자등록증사본 1

2) 작업 계획서 1(제품도면, 시공도면, 콘트롤도면 등 포함)

3) 견적서 (부가세 포함, 교회 제공양식)

4) 시공 실적 (최근 3)

5) 회사소개서

 

5. 기 타

1)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2) 제출된 서류가 부실한 경우 결격사유로 판단함.

3) 제출된 서류에 허위가 발견될 경우 계약 체결 이후라도 무효 처리함.

4) 입찰참여업체는 선정결정에 대하여 일체의 이의를 제기치 못함.

5) 기타 문의사항은 천안중앙교회 사무실(041-529-9191)로 문의하기 바람.

20244 29

 

천안중앙장로교회 당회장(직인생략)


Articles

1 2 3 4 5 6 7 8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