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리아 중창단

글로리아 중창단은 1991년 2월 부흥회시 '주는 저 산 밑에 백합'이란 곡을 처음으로 창단되었습니다. 창단될 당시는 "2여전도회 중창단"이란 이름이었으나 계속 2여전도회에 머물러 있을 수 없어서 "글로리아 중창단"으로 개명하였습니다. 자녀를 출산하고 양육하는 중에 연습시에는 단원들 숫자보다도 어린아이들이 훨씬 많아 연습을 하는지 놀이방인지 구분이 되지 않았지만 40여명의 단원이 계속 교체되는 가운데도 면면히 은혜로 이어져 옴에 감사드리며 "글로리아=영광"이란 이름에 걸맞게 호흡이 있는 날까지 하나님께 영광 돌려 드리는 글로리아 중창단이 되겠습니다.

동영상보기

조직

단장 전영미 집사
총무 최미주 집사
지도 이동초 안수집사
반주 엄준희 집사
단원 고정미, 김지인, 김판민, 전영미, 최미주, 최한나 (6명)

부부 중창단

부부 중창단은 찬양을 통해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기 위해 1996년 10월에 부부로 구성된 중창단입니다. 우리 부부 중창단은 음악적 재능이 뛰어난 사람들로 구성되어 있지는 않지만 우리가 부르는 찬양 속에서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를 찾고, 나누고 있습니다. 가장 좋은 소리는 듣기에 가장 편한 소리라고 생각합니다. 우리 부부 중창단은 우리가 부르는 찬양을 듣는 사람마다 평안을 느끼며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관심있는 여러분의 많은 격려와 기도 부탁드립니다. 호흡이 있는 자마다 여호와를 찬양할지어다.

동영상보기

조직

단장 강    환 안수집사
총무 이상덕 집사
지도 이요셉 전도사
반주 김한빛 집사
단원 강    환, 손상호, 이상덕, 이은철, 임창홍, 정승면, 윤영미, 윤혜원, 이소영, 이진숙, 임채명, 최현희 (12명)
Untitled-1.jpg

비파와 수금 중창단

비파와 수금 중창단은 2001년 3월 12일 창단된 여성 중창단입니다. 특별히 단원들의 연령이 30대 초반으로 가정을 이루어 출산, 육아로 이어지는 어려운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찬양을 좋아하고 찬양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자 모이게 되었습니다. "비파와 수금으로 하나님을 찬양하라"는 시편의 말씀처럼 비파와 수금 중창단도 여러 힘든 상황에서도 끊임없이 하나님을 찬양하며, 먼 훗날 우리들의 찬양이 하나님께 드리는 감사의 제목이 될 수 있도록 힘쓰겠습니다.

동영상보기

조직

단장 허수진 집사
총무 이주희 집사
지도 이동초 안수집사
반주  
단원 김경수, 남현진, 박미아, 신현주, 이주희, 장숙주, 전미정, 조미선, 허수진 (9명)

작은소리 중창단

작은소리 중창단은 1990년 주님을 찬양하고픈 젊은이들이 모여 창단했습니다. 창단시에는 자매들로만 구성되었지만 이듬해 형제들이 합류하고부터 지금까지 혼성 중창단으로 활동해 오고 있습니다. 본 교회에서 유일하게 청년들로만 구성된 작은소리 중창단은 비록 작고 보잘 것 없는 존재들이지만, 이 작은소리도 기뻐 받으시는 주님을 찬양하는 기쁨으로 13년간을 큰 어려움 없이 하나님의 은혜 안에서 성장해 왔습니다. 청년으로 구성되었다는 특이성 때문에 고정 멤버가 있을 수 없지만, 주님을 찬양하기 원하는 열정을 가진 청년들이 이 땅에 존재하는 한, 언제까지고 작은소리라는 작은 공동체로서 하나님을 찬양하게 될 것입니다. 현재 작은소리는 청년예배의 여는 찬양을 담당하고 있고, 다른 중창단과 같이 수요예배, 특별새벽기도회, 부흥회와 같은 하나님의 천국잔치에서 그 자리를 더욱 흥겹게 하는 찬양의 도구로 쓰임 받고 있습니다.

동영상보기

조직

단장 이상진 성도
총무 이상진 성도
지도 이요셉 전도사
반주   
단원 양수경, 유환희, 김슬람, 성중우, 정찬묵, 김온유, 이상진, 장민규, 한도현 (9명)

카리스 중창단

카리스 중창단은 1990년 6명의 남성 중창단으로 시작하였으나 현재 8명으로 확대하여 남성 복4중창으로 교회 내, 외부의 행사시 찬양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는 중창단입니다. "카리스"란 "은혜"라는 뜻을 가진 히브리어입니다. 이 카리스란 단어의 의미에 맞게 하나님께 찬양의 달란트를 가진 지체들이 모여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하며 찬양으로 하나님께 영광돌리려는 중창단의 이름으로 약 11년 동안 활동하고 있습니다. 찬양을 듣고 싶어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아름답고 멋진 남성 중창의 하모니로, 찬양 중에 거하시는 하나님의 음성을 듣게 하고자 노력하는 카리스 중창단에 많은 기도와 성원 바랍니다.

동영상보기

조직

단장 정태수 안수집사
총무 박병관 안수집사
지도 박상규 장로
반주 신정숙 집사
단원 고광철, 김상훈, 김현수, 김현수, 박병관, 박상규, 박채웅, 선문권, 이상규, 정태수 (10명)

휘오스 중창단

휘오스 중창단은 남성중창단의 창단이 절실히 요구되던 2002년 1월 1일에 창단되었습니다. 남성 6명으로 출발한 휘오스 중창단은 현재 7명으로 찬양 드리고 있습니다. '휘오스'란 이름의 뜻은 '아들'이며, 단원 모두는 우리들의 삶이 하나님의 아들답게 살고, 그 생활과 신앙의 고백을 찬양으로 담아내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찬양을 하나님께 드릴 때 마다 찬양하는 삶이 우리에게 얼마나 귀중한 것인지를 감사하며 생활하고 있습니다.

동영상보기

조직

단장 송치성 안수집사
총무 송호윤 집사
지도 송치성 안수집사
반주 김판민 집사
단원 권정태, 김석수, 김수환, 송치성, 송호윤, 조영수, 진한준 (7명)

장로 중창단

장로 중창단은 2008년 4월 찬양을 좋아하는 장로들이 모여 친교하고, 찬양하며, 오직 하나님께 영광이라는 목표로 중창단을 구성하였습니다. 장로 중창단은 수요기도회 및 특별새벽예배 등 하나님께 찬양을 드리는 것이 기쁨이며, 최고의 찬양을 드리길 소원하고 또한 아름다운 하모니를 만들어 가면서 주님이 주시는 한없는 은혜를 체험하며 기쁨을 누리고 있습니다. 장로 중창단은 호흡이 다하는 그 순간까지 오직 하나님께만 찬양드릴 것을 소원합니다.

동영상보기

조직

단장 임용빈 장로
총무 장용태 장로
지도 허근도 목사
반주 이준민 집사
단원 임용빈, 이상구, 장용태, 김진수, 서수덕, 채광빈, 장성일, 배해열, 최일순, 유창근, 김형모, 이재환 (12명)

조직

단장 심재영 집사
총무 심재영 집사
지도 이요셉 전도사
단원 김동현, 김미양, 김윤정, 김윤지, 김태경, 김효주, 문윤심, 신이나, 심재영, 오민석, 이한나, 이효숙, 장혜민, 최지혜, 홍문숙 (15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