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중보기도로 받은 사랑

5교구 1구역 박미광 집사
교구장님으로부터 중보기도에 대해 글을 써달라는 부탁을 받고 먼저 하나님께 너무 죄송했습니다. 
기도도 많이 못하고, 부족하고 받기만 한 사람인데 그래도 용기 내어 글을 쓰는 것은 중보기도로 받은 사랑을 전하기 위함입니다. 
먼저 주님이 우리의 중보자 되시고 늘 동행하시고 함께하심에 감사합니다.
한 가정을 이루어 진실한 믿음 없이 편안하게 신앙생활하며 지내던 중에 둘째를 임신하였습니다. 
둘째 규섭이는 태에서부터 출혈이 있었는데 임신 8개월까지 멈추지 않아, 병원에서는 둘 다 위험하니 어떤 조치를 취해야 한다고 하였습니다. 
마침 담임목사님(현재 원로목사님)의 교구 대심방 중 저희 구역이 예배를 드리게 되어 목사님께 제 사정을 말씀드렸습니다. 
제 사정을 들으신 목사님께서 기도해 주셨는데 거짓말 같이 그 즉시 출혈이 멈추었고, 저는  하나님의 은혜와 능력을 체험하게 되었습니다.
규섭이가 태어난 후에도 몸이 온전치가 않아서 수많은 어려움과 고통, 심지어 사선을 넘는 가운데, 
온 성도들이 합심하여 우리 가정과 규섭이를 위해 기도해주셨고 그 사랑과 은혜로 여기까지 올 수 있었습니다. 
이 모든 것이 전적으로 하나님의 은혜요, 성도님들이 중보 기도해주신 덕분입니다.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늘 빚진 자의 심정으로 있다가 저는 작년에 중보기도사역팀에 함께할 수 있었습니다. 
정말 많은 성도들이 갖가지 고통 가운데 신음하며 간구하는 기도제목을 바라보면서, 
더 많은 성도님들이 기도에 동참해서 함께 아픔을 나누고 함께 기도하는 것이 얼마나 고통당하는 자에게 큰 힘이 되는지 알게 되었습니다. 
중보 기도에 동참하셔서 주님의 사랑을 함께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되셨으면 합니다. 
그 고통을 내가 겪을 수도 있기에….
중보기도사역팀 30여 명은 매주 화요일 7시에 다목적실에서 모입니다. 많은 성도님들이 주님의 사랑을 느낄 수 있는 시간 되셨으면 합니다.
“아무 것도 염려하지 말고 다만 모든 일에 기도와 간구로 너희 구할 것을 하나님께 아뢰라 그리하면 모든 지각에 뛰어난 하나님의 평강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 마음과 생각을 지키시리라” (빌 4 : 6~8)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