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236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 예배 안내
코로나19 확진자가 급격히 증가함에 따라, 이에 우리교회는 코로나19 감염사태를 예방하고자 다음과 같이 안내해 드립니다.
1.당분간 주일 1~4부 예배를 포함한 모든 예배(수요기도회, 새벽기도회, 교회학교)는 영상(온라인) 예배로 진행합니다.
2.당분간 모든 소모임은 일시적으로 중단합니다.
3.교회학교 주일예배는 홈페이지(예배와 찬양-교회학교)를 통해 온라인 영상으로 가정에서 드리고, 부모님들은 자녀가 예배를 잘 드릴 수 있도록 도와주시기 바랍니다.
4.코로나19 대책과 회복을 위한 전교인 합심기도에 동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매일 오전 10:00, 오후 3:00, 저녁 9:00)
5.향후 '코로나19'의 감염 확산 추이를 지켜본 후, 단체문자나 홈페이지를 통해 추가조치를 안내하겠습니다.


■ 가정예배의 날
오늘 저녁 찬양예배는 가정예배로 드립니다. 교회 홈페이지에서 가정예배 순서지를 출력하셔서, 오후 3:00(청년예배 후) 이후 시간을 정하여, 각 가정에서 가정예배를 드림으로 신앙의 명문가정을 이루시기 바랍니다.
1.가정예배 진행 : 교회 홈페이지(성도의교통-천안중앙공동체-가정예배)에서 순서지를 다운받아 진행하거나 '영상으로 드리는 가정예배'의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2.가정예배 인증샷 이벤트 : 26일(수)까지 교회 홈페이지(성도의교통-천안중앙공동체-가정예배)에 인증샷을 올리시면 추첨을 통하여 외식상품권(4인 가족 기준)과 다양한 선물을 드립니다.
3.카카오톡에서 "천안중앙교회 가정예배"채널을 추가하면 가정예배자료를 제공하며, 가정예배순서지, 예배영상, 인증샷 올리기 등을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가을 특별새벽기도회 예고
 주 제 : 하나님의 전신갑주를 입으라 (에베소서 6장 10~17절)
 기 간 : 8월 31일(월) ~ 9월 5일(토)
 시 간 : 오전 5:30    
 장 소 : 대예배실과 온라인
온 가족이 풍성한 은혜를 받도록 주변 환경을 정리하시면서 기도로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차량운행은 하지 않습니다)


■ 모아사랑태교음악회 예고                              
출산장려와 함께 임신부들에게 태교음악으로 마음을 위로하는 시간을 갖습니다. 이번에는 특별히 영상(온라인)으로 음악회를 진행합니다. 참여하신 모든 분들께 필수 출산용품 및 경품추첨을 통하여 유아용품을 지원해드립니다. 참여를 원하시는 분은 교회 사무실로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접 수 : 9월 2일(수)까지            
 대 상 : 임신부(지역 주민 포함)
 문 의 : 황의용목사


■ 코로나19로 인하여 세례(입교) 교육과 구역장,권찰 큐티세미나 및 신약성경통독 일정은 취소합니다.


Board Pagination Prev 1 ... 5 6 7 8 9 10 11 12 13 14 ... 88 Next
/ 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