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6월 30일 교회생활

by 천안중앙교회 posted Jun 29, 201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 시니어대학 헌신예배                                       
오늘 저녁예배는 시니어대학 헌신예배로 드립니다. 특별히 안준호목사(열매맺는교회 담임)께서 설교해 주시겠습니다.


■ 맥추감사헌금 준비
다음 주일은 맥추감사주일입니다. 금년도 전반기 동안 받은 은혜를 생각하면서 정성껏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 이번 주 금요일 심야기도회는 치유를 위한 기도회로 모이며, 5-8, 5-9 여전도회의 특송이 있겠습니다.


■ 2019년 어른여름성경학교
2019년 어른여름성경학교는 모세오경을 통해 주시는 하나님의 은혜를 깨닫고, 선택특강과 성경골든벨을 통해 공동체 안에서 쉽고 즐겁게 말씀을 배우는 천국잔치입니다. 안내대에 비치한 "2019년 어른여름성경학교 안내"를 참고하여 오늘까지 본당 로비에 비치된 수거함에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일시 : 7월 3일(수) 오전 10:00~오후 2:30, 저녁 7:30~9:00
 내용 : 예배, 선택특강, 성경골든벨(범위: 창세기, 출애굽기, 민수기), 성경세미나(강사 : 배희숙 교수-장신대 구약학)
 차량운행안내 : 3일(수) 차량운행은 오후 일정이 마친 후에 출발합니다.
 이번 주 구역장 성경공부 모임은 없으며, 구역예배는 어른여름성경학교로 대체합니다.


■ 교회학교 교사 추가모집
교회학교 교사가 부족하여 추가로 모집합니다. 교사로 봉사하실 분들은 안내대에 비치된 신청서를 작성하셔서 사무실로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지원자격 : 본교회에 등록한지 6개월 이상된 세례교인이며 교구장과 구역장의 추천을 받은 성도


■ 청년부 미얀마 단기선교
 일 정 : 7월 6일(토)~13일(토)
 지 역 : 양곤 외 여러 도시 방문


■ 재정 감사 준비
교회와 각 부서는 오늘까지 재정을 마감하여 장부와 증빙서류를 7월 7일(주일) 저녁예배 전까지 사무실로 제출하여 감사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 봉사위원 예습
오늘 주보 봉사위원 명단에 있는 7월에 안내와 헌금을 맡아 수고하실 제직 여러분은 7월 7일(주일) Ⅰ,Ⅱ,Ⅲ부 예배 시작 40분 전에 새가족환영실(본당 1층)에 모여 예습하도록 하겠습니다. 


■ 결 혼
 4교구 16구역 이 옥양(신동현집사 장녀)과 신기영군(신태관집사,정인복권사 장남)의 결혼식이 7월 6일(토) 오후 2:00에 호서웨딩프라자 2층 리젠트홀에서 있겠습니다. 많이 참석하시어 축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