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월 10일 교회생활

by 천안중앙교회 posted Jan 09, 202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 신년 특별새벽기도회 마침
온라인으로 진행된 신년 특별새벽기도회가 하나님의 은혜로 마쳤습니다. 코로나19의 종식과 일상의 회복을 위해 더 기도하는 일에 힘쓰시기 바랍니다.


■ 가정예배 자료집 "시냇가에 심은 가정"
가정예배 자료집 "시냇가에 심은 가정"이 출간되었습니다. 안내대와 교회 사무실에 비치되어 있으니 가져가셔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홈페이지 가정예배 게시판을 통해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 구역장교육, 권찰교육, 새임원교육
구역장, 권찰, 새 임원 교육이 온라인으로 진행 중입니다. "교회홈페이지-예배와찬양-특강/세미나"에서 각 과정별 교육영상을 17일(주일)까지 시청하신 후 댓글 창에 “교구/구역/이름”으로 교육 확인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 천안아산노회 신년 온라인 교사강습회
 대 상 : 교회학교 교사 전체
 일 시 : 16일(토) ~ 23일(토)
 참여방법 : 해당기간 유튜브를 통해 "2021년 천안아산노회 신년교사강습회"를 검색하셔서 해당부서 영상으로 교육 받으신 후 설문에 참여하여 교육 확인을 하시면 됩니다.
※ 기간 내 교육 확인을 하신 교사 중 추첨을 통해 선물을 보내 드립니다.


■ '이부자리 뽀송(이뽀)사역' 수혜자 모집
 대 상 : 천안,아산지역의 70세 이상 저소득 독거 어르신 또는 소년소녀가장 (심사 후 결정)
 내 용 : 연 4회(분기별) 이불 세탁
 신 청 : 교회 홈페이지(성도의 교통-온라인사무국-자료실) 또는 안내대에 비치된 신청서를 작성하여 24일(주일)까지 사무실로 제출
 문 의 : 강재성 목사


■ 기부금영수증 신청안내
연말정산 소득공제용 기부금영수증 신청서를 작성하여 본당로비 수거함에 넣어주시면, 다음 주일에 사무실에서 찾아가실 수 있습니다. 또한 교회홈페이지(www.caja.or.kr)에서 회원가입 후 인쇄하실 수 있습니다. 중복신청하지 않도록 해주시고 연말정산기간에는 문의전화 폭주로 전화신청 받을 수 없음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