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1월 3일 교회생활

by 천안중앙교회 posted Nov 02, 201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 추수감사절
오늘은 모든 성도들이 함께 모여 지난 1년 동안 받은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드리는 추수감사절입니다. 예배를 드리고 나가시면서 교회에서 준비한 떡을 받아 가시고, Ⅱ부와 Ⅲ부 예배 후에는 본당 앞에서 공연과 먹거리, 가족사진 촬영 등 다채로운 잔치한마당이 펼쳐집니다. 행사관계로 교회 버스는 Ⅱ부 예배 후 오전 10:15, Ⅲ부 예배 후 오후 1:00에 출발합니다. 저녁예배는 할렐루야찬양대의 추수감사음악예배로 드립니다.


■ 이번주 금요일 심야기도회는 치유를 위한 기도회로 모이며, 소년부,키즈워십부의 특송이 있겠습니다.


■ 정기 제직회가 다음 주일(10일) 저녁 예배 후에 있겠습니다.


■ 모아사랑태교음악회                                
출산장려와 함께 임신부들에게 태교음악으로 마음을 위로하는 시간을 갖습니다. 참석하신 모든 분들께 필수 출산용품 및 경품추천을 통하여 유아용품을 지원해드립니다. 로비에 비치된 신청서를 작성하여 사무실로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 황의용목사)  
 접 수 : 5일(화)까지
 대 상 : 임신부
 일 시 : 7일(목) 오후 2:30
 장 소 : 문화관(본당지하3층)


■ 교회 홈페이지(공지사항)에 올려드린 각 분야(선교, 교육, 봉사, 친교)의 제안사항을 바탕으로 각 분야의 발전 방안에 대한 좋은 의견을 제안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안서를 작성하셔서 6일(수)까지 대예배실(본당 1층) 앞 또는 식당(교육관 지하2층) 앞에 있는 제안함에 넣어주시기 바랍니다. (메일을 이용할 경우 peaceduck@hanmail.net)
 반드시 교구와 구역, 성함, 직분을 적어 주시기 바랍니다. (익명의 제안은 받지 않습니다.)


■ 교역자 정책 세미나가 4일(월) ∼ 5일(화)까지 있겠습니다.


■ 5-4남선교회 단합대회
 일 시 : 9일(토) 오전 9:30 (교회 시계탑 앞에서 출발)
 장 소 : 홍성군 은하면 덕실리 39-3


■ 6-2남선교회 부부동반 단합대회
 일 시 : 9일(토) 오전 8:30 (교회 시계탑 앞에서 출발)
 장 소 : 부안 변산 마실길


■ 결 혼
 6교구 6구역 조수민양(조윤범집사,한향숙집사 장녀)과 정기훈군(정인국성도,박성희집사 장남)의 결혼식이 9일(토) 오후 1:00에 인천 송도센트럴파트호텔 4층 로즈홀에서 있겠습니다. 당일 버스가 교회 시계탑 앞에서 오전 10:30에 출발합니다.
 7교구 4구역 박민아양(한미영집사 장녀)과 송하원군(송선종씨,김사례씨 장남)의 결혼식이 9일(토) 오후 1:00에 광주 데일리웨딩컨벤션 2층 오비도스홀에서 있겠습니다. 당일 버스가 천안시청 봉서홀 앞에서  오전 9:00에 출발합니다.
 8교구 25구역 서자은양(서홍일씨,김미자집사 장녀)과 신두현군(신정교씨,조춘환씨 장남)의 결혼식이 9일(토) 오전 11:00에 서울 이스턴베니비스 5층 펜트하우스홀에서 있겠습니다. 당일버스가 시청 봉서홀 주차장에서 오전 8:30에 출발합니다. 많이 참석하시어 축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