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0월 27일 교회생활

by 천안중앙교회 posted Oct 26, 201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 새가족부 헌신예배
오늘 저녁예배는 새가족부 헌신예배로 드립니다. 이상만목사(오이코스 코리아 대표)께서 설교해 주시겠습니다


■ 이번 주 금요일 심야기도회에는 새가족부의 특송이 있겠습니다.


■ 추수감사절 예고
① 다음 주일은 감사와 기쁨의 추수감사절입니다. 한 해 동안 받은 은혜에 감사하며 예물을 드리시고, 각 가정에서 준비한 감사 헌물(과일, 채소, 곡류 등)을 금요일까지 사무실에 제출하시면 강단에 장식하도록 하겠습니다.
② 다음 주일 차량 운행은 2부예배 후 오전 10:15, 3부예배 후 오후 1:00에 출발합니다.


■ 세례(입교) 교육 주일반 개강
오늘부터 세례(입교) 교육 주일반이 4주간 오후 1:30 ~ 3:30에 다목적실(본당 지하1층)에서 있습니다.


■ 교회 홈페이지(공지사항)에 올려드린 각 분야(선교, 교육, 봉사, 친교)의 제안사항을 바탕으로 각 분야의 발전 방안에 대한 좋은 의견을 제안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안서를 작성하셔서 대예배실(본당 1층) 앞 또는 식당(교육관 지하2층) 앞에 있는 제안함에 넣어주시기 바랍니다. (메일을 이용할 경우 peaceduck@hanmail.net 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반드시 교구와 구역, 성함, 직분을 적어 주시기 바랍니다. (익명의 제안은 받지 않습니다.)
 기 간 : 10월 27일(주일) ~ 11월 6일(수)


■ 모아사랑태교음악회                                
출산장려와 함께 임신부들에게 태교음악으로 마음을 위로하는 시간을 갖습니다. 참석하신 모든 분들께 필수 출산용품 및 경품추천을 통하여 유아용품을 지원해드립니다. 로비에 비치된 신청서를 작성하여 사무실로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접 수 : 11월 5일(화)까지
 대 상 : 임신부
 일 시 : 11월 7일(목) 오후 1:30
 장 소 : 문화관(본당지하 3층)


■ 주의향기 겨울호 [주제 : 신앙의 겨울 : 시련 그러나 소망] 원고 모집 (마감- 11월 17일(주일))
간증, 시, 수필, 미술작품, 사진, 도서소개, 여행기 등 성도들의 이야기와 이번호 주제로 시련을 이겨낼 수 있게 하는 소망에 대한 신앙의 글을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별지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출처 : 교회사무실 또는 홍보위원회 대표 메일(cajapd@daum.net)


■ 중,고등부 '반갑다 친구야'
주일 Ⅱ, Ⅲ부 예배 후 본당 앞마당에서 중고등부에 출석하지 않는 자녀들을 각 부서로 인도하고, 기도제목을 나누며 섬기기 위한 부스를 운영합니다. 학령기에 따른 예배에 참여하도록 자녀들을 권면해 주시고, 신앙에 소극적인 자녀들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 정기노회 
우리 교회가 소속되어 있는 천안아산노회 제7회 정기노회가 28일(월) ~ 29일(화)에 서부교회(윤마태목사 시무)에서 열립니다. 노회를 위해서 기도하시기 바랍니다.
(장로총대 : 임건택, 서무조, 김광일, 이재숙, 장성일, 배해열, 최일순, 정태수)


■ 항존직 수련회 때 나눈 "우리교회 자랑거리" 이야기를 로비에 전시하고 있습니다.


■ 독립 유공자 후손 주거지원을 위한 단풍나무숲길 걷기대회
 일 시 : 11월 2일(토) 오전 09:30 ~ 12:00
 장 소 : 독립기념관 단풍나무숲길
 주 최 : 한국해비타트 / 독립기념관
 참가후원금 : 1만원


■ 안수집사회 간담회
 일 시 : 오늘 오후 5:00
 장 소 : 악기연습실 (식사와 간식이 제공됩니다.)


■ 봉사위원 예습
오늘 주보 봉사위원 명단에 있는 11월에 안내를 맡아 수고하실 제직 여러분은 11월 3일(주일) Ⅰ, Ⅱ, Ⅲ부 예배 시작 40분 전에 새가족환영실(본당 1층)에 모여 예습하도록 하겠습니다.


■ 결 혼
 4교구 20구역 조다현양(조규설성도,신병숙집사 장녀)과 이동구군(이재홍장로,현흥주권사 차남)의 결혼식이 11월 2일(토) 오후 1:00에 하늘중앙교회 1층 비전홀에서 있겠습니다.
 7교구 22구역 김효섭군(김영주씨,최영은성도 장남)과 임유진양(임동욱씨,박경순씨 장녀)의 결혼식이 11월 2일(토) 낮 12:20에 성남 가천컨벤션센터 5층 컨벤션홀에서 있겠습니다. 많이 참석하시어 축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