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월 27일 교회생활

by 천안중앙교회 posted Jan 26, 201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 큐티 세미나
오늘 저녁 예배 시에 큐티 세미나를 합니다. 손신국목사(평택온누리교회, 생명의 삶 편집위원)께서 강의하시겠습니다. 많이 참석하시어 말씀 묵상 훈련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 오늘 저녁예배 시에 중,고등부 베트남 단기선교 보고를 합니다.


■ 이번주 금요일 심야기도회는 치유를 위한 기도회로 모이며, 호산나찬양대의 특송이 있겠습니다.


■ 큐티 워크샵
 일시 : 오늘 오후 1:30 ~ 3:30
 장소 : 문화관(본당 지하3층)
 강사 : 허광희전도사(두란노서원 큐티 사역 강사)


■ 금주의 겨울행사
- 제2청년회 수련회
 주제 : '빛을 들고 세상으로' (이사야 52장 7절)
 일시 : 28일(월) ~ 30일(수)
 장소 : 교회 수양관


■ 2019년 1학기(28기) 토요학교 어린이 모집(Saturday Leadership School)
차세대 지도자를 발굴하고 양육하기 위한 토요학교에 참여할 어린이를 모집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안내대에 비치된 안내지를 참고하시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모집대상 : 본교회 초등학교 3 ~ 6학년 어린이 40명 (선착순)
 모집기간 : 1월 27일(주일) ~ 2월 10일(주일) 오후 1:00까지


■ 추모예식문 배부
설날에 가족이 모여서 선대를 추모하며 예배드릴 수 있도록 예식문을 준비하여 안내대에 비치하였습니다. 나가시면서 한 가정당 한 부씩 가져다가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 주의향기 봄호 [주제 : 신앙의 봄 : 그리고 다시 봄 ] 원고 모집
간증, 시, 수필, 미술작품, 사진, 도서소개, 여행기 등 성도들의 이야기와 이번호 특집으로 혹독한 겨울이 지난 뒤 따사로운 봄 햇살이 찾아오듯 따뜻한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가 담긴 성도님들의 글을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별지를 참고하세요)
 모집기간 : 2월 17일(주일까지)
 제 출 처 : 교회사무실 또는 홍보위원회 대표 메일(cajapd@daum.net)


■ 교회장학금 신청
2019년도 상반기 교회장학금 지급대상자를 선발합니다. 희망자는 교회 사무실에 비치되어 있는 신청서와 관련 서류를 2월 10일(주일)까지 교회 사무실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신청 대상 : 우리 교회 교인이 추천한 대학 재학생(신입생 및 유학생 포함) 및 천안 지역 고등학교 재학생
 1인당 지급예정액 : 고등학생 50만원, 대학생 100만원
 신청서 양식 : 교회 홈페이지-성도의 교통-온라인 사무국-자료실
* 제출 서류 미비 시 심사 대상에서 제외함


■ 다음 주일(2월 3일)은 교회식당을 운영하지 않습니다.


■ 봉사위원 예습
오늘 주보 봉사위원 명단에 있는 2월에 안내를 맡아 수고하실 제직 여러분은 2월 3일(주일) Ⅰ, Ⅱ, Ⅲ부 예배 시작 40분 전에 새가족환영실(본당 1층)에 모여 예습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