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9월 26일 교회생활

by 천안중앙교회 posted Sep 25, 202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 오늘 저녁 찬양예배는 이영민,전현선 선교사 페루 파송예배로 드립니다.


■ 제106회 총회
본 교회가 소속된 대한예수교장로회(통합) 총회가 28일(화) 한소망교회(류영모목사 시무)에서 열립니다. 총회의 은혜로운 발전을 위하여 기도하시기 바랍니다. (총대 : 서무조장로, 배해열장로)


■ 4분기 가정예배 자료집 '시냇가에 심은 가정' 배부
가정예배자료집 '시냇가에 심은 가정'이 발간되었습니다. 나가시면서 안내대에서 가정 당 한 부씩 가져가셔서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 하반기 신앙강좌
8개 주중반, 1개 주일반을 온라인 ZOOM으로 개설합니다(집합금지가 풀리게 되면 오프라인으로 전환). 안내대에 비치된 '가을 신앙강좌 안내'를 참고하여 수강하실 과목을 선택하시고 신청서를 작성하셔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신청 : 10월 3일(주일) 찬양예배 전까지 교회 사무실(본당 지하3층) 또는 온라인으로 신청


■ 제3차 사랑의 천사(1004) 퍼즐 안내
제3차 사랑의 천사 퍼즐의 수익금은 소아암으로 치료 중에 있는 지역 아동을 위해 사용 될 예정입니다. 생명 살리는 사역에 동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참여 방법 : 세례, 생일, 출산, 결혼기념일과 같은 의미 있는 날을 기념하여 참여
 구입 장소 : 주일 및 수요일에 교회 사무실(본당 지하3층)에서 판매


■ 결 혼
 1교구 10구역 박승호군(박종우성도,유경희집사 장남)과 최경미양(최덕용씨,정기희씨 차녀)의 결혼식이 10월 2일(토) 오전 11:00에 비렌티웨딩 3층 루체오홀에서 있겠습니다.
 2교구 2구역 최덕규군(최창배집사,강정희집사 장남)과 소은하양(소길환성도,김보배성도 장녀)의 결혼식이 10월 2일(토) 오후 5:00에 CA웨딩컨벤션 2층 루체홀에서 있겠습니다. 축하해주시기 바랍니다.